어사이드 닫기
MENU

FAQ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반품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17

     

    반품주소 : 서울시 노원구 중계로 123(중계동) 서울노원우체국 소포실 (스타일덤프)

  • [입금확인] 입금확인 해주세요.   

    번호: 16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조회 SERVICE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무통장일 경우 바로 입금확인되시거나 확인되기까지 1~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대로만 정확히 입금하시면 게시판에 글을 남기지 않으셔도 바로 입금확인 됩니다.
     
    입금확인문자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주문금액 20000원인데 21000원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시면 꼭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 바로가기 (전화상담이 많은때에는 빠른 처리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1) 초과된 금액은 고객님의 언급이 없으실때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단, 초과된 금액  적립금에 한해서는 고객요청시 언제나 현금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받으실경우 계좌는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바로가기

     

     

    2)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 [입금확인]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번호: 14

    주문하신지 3일이 지났거나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다른 경우입니다.

     

    Q&A게시판에 입금확인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해서 발송해드립니다. 

     

    품절제품이 아닌 경우, 바로 배송진행해 드리고요,

    배송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린후 환불 또는 적립 진행해드립니다.

     

    Q&A게시판 바로가기

  •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게시판을 통해서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첫번째 주문하신 상품을 무시하시고 다시 주문해주셔도 됩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는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 [배송문의]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해요.   

    번호: 12

    입금순으로 순차 배송됩니다.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며

    오늘 오후 6시까지 주문 들어온 제품은 내일 오전부터 발송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 준비는 결제완료 후부터 2~4일 이내에 준비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이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인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품절 제품은 환불처리됩니다.

  •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1588-1300)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6~8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Q&A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립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 2개 제품 이상 주문해 주신 고객님중 1개이상의 상품 준비가 오랜시간 지연되는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
    해 드립니다.
     
      
    후 발송되는 제품 배송료는 스타일덤프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단, 하루 이틀안에 출고되지만 고객님께서 분리발송을 요청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2개 이상 상품 주문시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묶음 발송해 주세요"라고

    배송 메시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묶음 발송 가능한가요   

    번호: 9

    주문서는 제품 하나씩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는 것은 당연히 묶음배송 됩니다.

     

    5만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동으로 묶음 배송 처리가 되지 않고 배송료 손해를 보시게 됩니다.

     

    그리고 위의 경우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는

    입금 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꼭 장바구니를 이용하셔서 구매해주세요!!!

  •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스타일덤프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다른 상품을 원하실때 게시판이나 콜센터를 이용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무통장 계좌를 남겨주시면 환불해 드리거나
     
    개인 결제창을 통해서 환불해 드립니다.
     
     
     
    5만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변심반품제외)
     
    5만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 변심으로의 환불일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배송문의] 당일 발송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7

    당일 발송제품에 한해서 발송됩니다.
     
    어제 주문한 당일 발송 제품은 오늘 모두 발송됩니다.
      
    택배사의 지연이 없을경우 발송 후 다음날 수령이 가능합니다.
      
    예외의 경우 :  설날, 추석명정연휴, 시즌피크(어버이날, 스승의날, 크리스마스, 기타) 천재지변일 경우 제외

  • 당일 발송이 아닌 제품과 함께 주문시, 당일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제품과 함께 주문시 당일발송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70-7651-8005)에 문의 바랍니다.

  • [배송문의]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번호: 5

    현재 거의 모든 지연으로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때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현지 연락처(휴대폰 포함)

    꼭 이메일을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합니다.

    해외배송은 전화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이메일로 전하실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해외배송 받으실 주소는 배송 메시지에 적어 주시면 됩니다.

    (일반 주문 주소란에 기재는 불가합니다.)

    주문건은 입금확인 되신 후 배송비를 측정해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주문전 배송에 대한 궁금하신점은 Q&A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 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주시 처리해 드립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주문상태는 "발송준비"이거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이전 상태에서만 변경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 어떻게 하나요?   

    번호: 3

    • 143648.gif (14KB)
    • refund.gif (15KB)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번호: 2

    1. 상품 수령후 14일 이내에 반품이 스타일덤프에 도착되지 않을 경우
       (도착되는 시일 2~3일 감안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택 제거, 오염(음식물,화장품,향수), 착용흔적,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3. 시계의 경우 택 제거 또는 보호필름 제거 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4.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5. 악세서리의 경우 착용 유무의 확인이 불분명하기때문에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6.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8.상세 치수는 재단,재는 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2cm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9.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 위의 1~9가지에 해당하실 경우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 [배송 후 교환/반품 문의] 반품/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교환 택배비는 6,000원 입니다.
       
    교환 택배비용은 교환상품과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택배는 꼭 우체국 택배(1588-1300)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타택배 이용시엔 고객님 부담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